Bill Clinton의 범죄 배경을 탐사하다 .. [1]
많은 사람들은 빌 클린턴의 가장 큰 중죄가 루인스키와의 성관계에 대하여 선서를 한 가운데 거짓말을 한 것으로 생각할 것이다. 하지만, 실제 저지른 범지에 비하면 한같 약과에 불과한 것이며, 이를 대부분의 미국인이나 세계인들이 감지하지 못하고 있다.
옥스포드 시절
학생으로 옥스포드에 있을 떄, 클린턴은 하나의 세계정부에 대하여 처음 접하게 되며, 이 새로운 세계 질서 (New World Order)의 멤버가 되기 위하여서 무엇이 요구되는 알게 된다. 1994년의 클린턴의 인터뷰에 의하면 그는 이미 유년시절부터 장막속의 정부 (Shadow Government)에 대하여 알고 있다고 하였다. 또한 그는 그 내부 핵심에 들어 가기 위하여 매우 열성적이 었으며, 성공적으로 그곳 옥스포드에서 세계의 미래에 대한 토론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게 주어지게 됩니다.
그 토론회는 그에게 매우 성공적이 었습니다. 당시 "왕의남자 (대통령 메이커)"로 알려진 데이빗 록펠러가 알카사스에서 1980년 중반경에 클린턴을 만나 앞으로 다가 올 일에 대하여 준비키 위하여 만게 됩니다. 알칸사스 주는 미국을 배후에서 움직이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메이슨 조직의 주요 당직자들이 많이 있는 주입니다. 프리메이슨의 남부지회의 중심이 이곳 알카사스 주에 있으며, 33차 프리메이슨인 알버트 파이크 (Albert Pike)가 이곳에서 KKK (Ku Klux Klan)을 조직한 곳이도 합니다.
부패한 알칸사스 주지사
빌 클린턴은 주지사 직에 있을 때, 일루미나티 (Illuminati - 프리메이슨의 별칭)와의 커넥션으로 일련의 중차대한 범죄행위를 저지른 바가 있습니다. 그는 마약 밀수, 마약자금 세탁 및 다양한 부패행위를 저지른 거대 조직의 우두머리가 되었습니다.
알카사스 때 부터의 오랜 친구인 랠리 니콜스 (Larry Nichols)가 한 필름에 인터뷰를 하였습니다. 클린턴은 그의 친구 니콜스가 입을 막고 있을 것을 기대하였으나 그는 그러하지 않고 여러가지 사실을 폭로하였습니다. 니콜스는 클린턴이 한 동안 고용하였는데, "알카사스개발금융위원회" (ADFA)란 클린터의 회사가 마약자금 세탁을 하는 것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매주 천말달러 상당의 코케인 알칸사스에 있는 Mena 공항으로 흘러 들어 왔습니다. 마약자금들은 ADFA를 경유하여 플로리다에 있는 한 은행을 경유하여, 조지아주에 있는 또 다른 한 은행을 경유하고 뉴욕에 있는 씨티은행으로 전금되고, 여기에서 다시 해외로 전금되는 방식이었습니다. 이 모든 내용이 랠리 니콜스의 관심의 표적이 었습니다.
클린턴의 가장 가까운 친구인 댄 래세터 (Dan Lasater)가 이 작업을 이끌었습니다. 래셋터와 빌 클린터의 동생이 로저 클린터 (Roger Clinton)가 이후 마약과 관련한 범죄행위로 감옥 생활을 하기도 합니다.
빌 클린턴이 주지사이던 당시의 알칸사스의 경찰청장인 덕 딜래프터 (Doc Delaughter)는 래셋터의 주위의 많은 인물들로 부터 클린턴이 어떻게 마역을 밀수입하고 어떻게 젊은 여자들을 성적으로 몹쓸짓을 한 정보를 수집하여왔다고 진술하였습니다. 이 조사가 진행되는 동안 클린턴에 매수된 그의 경찰 측근들로 부터 괴롭힘을 당하였습니다.
빌 클린컨은 타이슨 식품 (Tyson Foods)가 알카사스에서 가장 큰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게하는 결정적인 새로운 법률안을 만들어 냅니다. 그 회사의 주인인 Don Tyson는 클린턴이 소유한 ADFA로 부터 자금을 지원받았으나 상환하지 않아도 되는 그런 자금이었습니다. 경찰청장 Doc은 타이슨 식품이 불법 마약거래에 관려된 조사를 받기에 충분한 증거를 확보하고 있다고 말 했습니다.
클린터의 친구 니콜스는 필름에서 다음과 같이 말하였습니다.
ADFA에서 승인된 첫번째 대출은 주차 메터기 같은 것이었습니다. 내가 그 회사를 조사할 때, 총무이사이자 현금관리는 웹 허블 (Webb Hubbell)이 었는데..누가 이 법을 발안하였는 짐작을 해보게.. 무엇이 ADFA가 가능케 된 것인지...이러한 주차 메커기 같은 융자가 가능하도록 법을 발한하고 되도록 드라이브를 건 것이 누구인지 짐작을 해 보란 말야.... 바로 클린턴의 와이프가 소유하고 있는 로즈법률회사 (Rose Law Firm)란 말일쎄. 누가 등본에 싸인을 했나 보면, 웹 허블과 힐러리 클린턴이라 것일세.
기자들이 "Park-O-Meter"에 대한 융자에 대하여 조사를 시작할 떄, 그 회사는 주차기 메터를 제작하지 않는 다는 것을 쉽게 발견케 되었다고 니콜스가 진술하였다. 그들은 비행기 앞부분인 원추모양의 부분을 땟다 붙였다 할 수 있도록하여 그것을 메사에 있는 비행장에 납품을 하고 있었다. 그 장비들은 향정신성 물질을 미국으로 밀반입하기 위하여 쓰여지고 있었다. 클린턴과 그의 동료 조직원드른 미국의 길거리에서 거래되는 마약을 엄청나게 밀어내고 있었던 것이다.
니콜스는 마약 밀거래에 관련되어 보낸 대부분의 시간에서 함께 일하던 주위의 사람들이 그를 따라 백악관 진출했다고 진술하고 있다.
클린턴이 대통령으로 선출이 되자, 그는 웹 허블을 법무장관에 선출하였다. 허블은 알칸사스로 돌아 올 수 밖에 없었는데, 50만달러를 로즈법률회사의 고객들로 부터 편취했다고 그의 죄를 시인했기 때문이다.
아마, 한 때는 DEA (마약단속국)의 비행사이였던 밸리 실 (Barry Seale)이 메나 공항을 통하여 1982년 부터 시작된 마약을 항공밀수가 미국역사상 가장 최대 규모였을 것이다. 그가 루이지아나에 근무하던중 상사와의 불화로 알카사스로 전근하였는데 그는 이곳에서 아무 제약도 없이 그의 더러운 마약밀수입을 일을 해 낼 수가 있었다.
밸리 실은 이후 경찰조사에서 Park-O-Meter가 제작한 비행기 앞부분의 원추에 마약을 넣어 밀수했다고 털어 놓았다.
- 계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