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Z (Low Emission Zone) - 도요타 씨에나
Sinenna 가 핼리펙스에서 벨기에의 앤트워프로 이미 들어와 일요일에 하역을 맞치고 배는 이미 리버풀로 떠났다.
오늘 월요일인데 에이전트한테서는 아무런 이메일이 없구나.바라건데, 세관서류를 접수하고 간단히 육안검사만 하면 아마도 화 또는 수요일에는 통관여부가 이메일로 올 것으로 기대해 본다.
만약에 2차 검사 (X-Ray)를 하지 않는다면 바로 찾을 수 있을 것이라 나는 수요일 오후에 이곳 트빌리시의 호스텔을 체코아웃하고 공항에 가서 목요일 오전 1시 비행기를 타고 아테네를 거쳐 브루셀 고항을 간다.
만약 목요일 늦은 시간에라도 차를 찾을 수 있으면 다행이고, 아니면 브루셀 공항에서 하룻밤을 까야 하는 신세가 된다.
모든 일정과 진행은 바람따라 갈 수 밖에..
앤트워프, 브루셀 및 헨트의 시내 중심에 차를 가지고 가기 위해서는 각 도시마다 LEZ 허가를 인터넷으로 해야 벌금을 물지 않고 편하게 시내 중심으로 들어 갈 수 있다.
이때 필요한 서류가 바로 제조사에서 발행한 유럽 환경기준에 적합하다는 편지이다.
이 문서와 기타 차량과 본인 확인 서류를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등록된 내용이 이메일로 오고, 이것을 프린트하여 차 유리창에 붙이고 검문시에도 보여 주면된다.
근데, 미국번호판이 자동인식이 되지 않을 것 같아, 어떤 상황이 벌어질지 한번 부딪쳐 보아야 배운다.
등록 페이지: Slim naar Antwerpen – 레지스트라트 도구
기본 정보 및 차량 허가 여부 확인: LEZ – Stad Antwerpen
• Source : 176281577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