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th Korea

In Search of Knowledge, Wisdom and Truth

누구나 간다는 세계여행, 세계일주...

2024-08-31 57
 천안, South Korea

미국에는 48개주가 본토에 있다. 이 48개주를 하나씩 다 돌아 보는 것이 그 내용에 따라 다르겠지만 상단한 시간이 걸리고 많은 미국인들이 죽기전 해 보고픈 흔하디 흔한 버킷리스트이다.

근데.. 뉴욕에 도착하여 주변을 둘러 보고 시카코를 거쳐 로스엔젤레스로 출국한 유투버의 '미국횡단'에 대한 영상을 보고 아연하지 않을 수 없다.

누구는 미국일주를 하기 위해 매년 여름휴가를 쪼개어 십수년을 꾸준히 해야 마칠수 있는 내용인데 누구는 뱅기타고 일주일에 미국횡단을 했다니 유럽 몇개국을 다녀 오고 세계여해이라고 말하기 보다는 유럽여행이 좀 더 접근한것이고 좀 더 명확히 영국여행, 이태리여행 등으로 하는 것이 바람직 한것으로 보인다.

그러면, 세계여행, 세계일주라 할 수 있는 정량적인 무슨 기준이 있는가? 이와 같은 애매한 용어의 사용을 오프로더와 오버랜더에서도 찾아 볼 수 있다.

난, 오버랜더의 정신을 계승하고 싶다 성격도 쉽게 지나는 것보다 좀 힘든 것을 이루고 나서 느끼는 자족감을 더 좋아 한다.

source : kkeaVddD6hc

바로가기

세계탐험 오버랜드 새포스팅 사진영상 여행정보 세계역사 종교탐구 미국야기 기술생활 트 렌 드 음식조리 영어공부 에 세 이 친구이웃 자료창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