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Rwanda - 여행안내 (Level 1)
르완다 (Rwanda)
현재 상황 (영국, 2019,2)
르완다는 일반적으로 안전하고 범죄 수준은 상대적으로 낮지만, 거리 범죄는 발생하지 않는다. 최근 몇 달 사이에 Kigali의 강도와 절도와 부정행위가 증가했다는 보도가 있었습니다. 귀중품에 주의를 주고 경계를 유지해야 합니다. 크리미 보기
콩고민주공화국 동부 지역은 여전히 불안정하고, 부룬디의 상황은 또한 현재의 정치적 위기와 관련된 고조되고 있는 긴장감과 폭력으로 불안정해지고 있습니다. 르완다와의 관계 악화를 포함해서요. 이 지역의 안보상황이 급속히 악화될 위험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DRC나 부룬디 국경 근처에 있을 경우, 군사적 침공, 유탄 및/또는 포격이 르완다에 들어가는 가능성을 경계하셔야 합니다.
12월 15일, 키비 근처에서 니룽우리 포레스트 국립공원의 가장자리에 있는 군사적 침공으로 민간인들이 목숨을 잃었습니다.
DRC/르완다와 부룬디 (Burundi)/르완다 국경 근처를 여행하고 있거나, 나이룽지 (Nyungwe) 숲을 통해 여행하고 있다면, 이 여행 조언과 함께 DRC와 부룬디를 위한 여행 조언을 정기적으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 지역을 방문하는 사람들은, 8월 1일, DRC의 Béni 지역에서 에볼라 발생이 확인되었다는 사실을 알아야 한다. 영국은 이웃 국가들과 WHO와 함께 이 지역의 조류독감 발생을 퇴치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최신 업데이트는 WHO웹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해외에 있고, 영국 정부의 긴급도움이 필요하다면, 가장 가까운 영국 대사관, 영사관, 그리고 높은 위원회에 연락하세요.
최근 르완다에서 테러의 역사는 없었지만, 공격을 배제할 수는 없습니다. 테러를 보세요.
여행하기 전에 포괄적인 여행과 의료 보험을 들어 보세요.
현재 상황 (미국, 2019,2 = Level 1)
르완다에서는 정상적인 예방조치를 하십시오.
여행사의 다음 사이트를 참조하십시오.
비무장 분쟁으로 콩고 민주 공화국 (DRC) 국경입니다.
국가 정보 페이지의 안전 및 보안 섹션을 읽어 보십시오.
만약 당신이 르완다로 여행하기로 결정한다면:
보안 메시지를 수신하고 응급 상황에서 더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스마트 트래블러 등록 프로그램 (단계) 에 등록하십시오.
국무부의 페이스북과 트위터에 따르십시오.
르완다의 범죄 및 안전 보고서를 검토합니다.
미국의 해외 여행을 하는 시민들은 항상 비상상황에 대비해 비상대책을 세워야 한다. Traveler의 체크리스트를 검토한다.
르완다-콩고민주공화국 (DRC) 국경
무장 단체인 르완다 해방군은 국경 근처의 DRC 동부에서 작전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콩군과 유엔 평화유지군은 북부와 남부 Kivu 지방에 대한 전투 작전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강간, 납치, 약탈 등 폭력적으로 민간인을 대상으로 한다는 것이다.
이전 상황
르완다는 전쟁지역으로 여행자들은 위한 공간은 없다. 잔인한 싸움은 툿시(Tutsi)와 후투(Hutu) 두 사회그룹간의 정치적 힘을 쟁탈하기 위한 투쟁으로 1차 대전 전후의 식민지 시대로 거슬러 올라간다. 벨기에가 간접적으로 르완다를 통치할 때 특권을 가진 소수족인 툿시를 통해 간접적인 통치를 하고 있었다. 툿시와 후투는 상대방에 대해 정기적으로 반항을 일으켰고, 1962년 독립과 함께 다수인 후투가 권력을 쟁취한다. 툿시 당파는 자신들의 특권을 뺏기지 않기 위해 게릴라를 조직해 후투를 공격했는데 이로 인해 후투의 보복이 이뤄져 수 천 명의 툿시가 학살당하고 수 만 명이 우간다와 부룬디로 도망갔다.
종속간의 문제는 증대되고 비정상적으로 이어졌고, 1990년 10월에는 5,000명의 잘 훈련된 우간다에 기지를 둔 망명인 툿시 군대가 르완다를 침략했다. 며칠이 안돼 유럽의 지원을 받은 후투군은 툿시 뿐 아니라 툿시와 합작한 후투에 대해서도 난폭한 공격을 했다. 똑같은 일이 1991년, 1992년, 1994년에 반복됐으며 뒤를 이어 반(反)훗시 정부의 불 같은 충돌이 이해할 수 없을 정도의 크기로 발생했다. 르완다는 점점 2차 대전처럼 최악의 박애주의 상황을 연출하게 된다.
한 달에 세 번이 발생하는 충돌로 인해 백만의 르완다인이 사망했으며 군대에 의해 훈련된 민병대가 커다란 우위를 갖고 있으며 마체테, 수류탄, 소총으로 무장되어있다. 3백 만 명이나 되는 르완다의 난민은 인접국가에 난민촌을 형성하고 있다. 살해는 UN 안전보장위원회의 대학살에 대한 우려로 인해 군대를 배치하기 한 달 전까지 끊이지 않고 일어났다. 국제기구의 감시에도 불구하고 현재도 전쟁이 이어지고 있는데, 주로 1994년 7월 정권을 잡은 툿시 정부가 산악 캠프를 장악하고 있는 후투 극단주의자를 차단하기 위한 북서부 지역에서 분쟁이 발생한다. 1998년에만 수 만 명의 비무장 민간인이 살해됐고, 상황은 더욱 복잡해 르완다 군은 한때 동조자였던 콩고 민주 공화국 카비라 대통령을 몰아내려는 반군의 영향을 받고 있기도 하다.
source : ZKyad1yzh2o